여행박사가 비행기로 육로를 이동해 서울에서 5시간 40분이면 울릉도 도착하는 울릉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개발된 여행상품은 김포공항에서 아침 비행기로 포항공항에 도착해 포항항에서 배를 타고 울릉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비행기로 1시간, 배로 3시간 반 정도로 대기시간을 포함해 총 5시간 40분 만에 울릉도에 도착한다.

▲ (자료출처:여행박사) 비행기+배 이용한 울릉도 여행 상품 선보여

기존에 서울에서 울릉도를 가려면 묵호항까지 버스를 타고 4시간가량 이동해 묵호항에서 다시 3시간 넘게 배를 타고 가야 울릉도에 도착했다. 대기시간을 포함하면 총 8시간이 넘게 소요된다. 서울에서 새벽 2, 3시에는 출발해야 오전에 출발하는 울릉도행 배에 탑승할 수 있어 밤잠 설치는 수고쯤은 감안해야 했다.

이번 상품은 항구까지 비행기를 이용해 육로 이동 시간을 줄여 밤잠 설치며 새벽에 출발해야 하는 부담까지 줄인 효자상품이다. ‘잠 더 자고 편안하게 다녀오는 울릉도’라는 슬로건처럼 한결 여유 있는 일정을 제공하는 것이 포인트다.

2박 3일로 구성된 여행상품은 도동~사동~통구미~현포~천부~나리분지, 봉래폭포~저동 촛대바위~내수전 전망대 등 울릉도 구석구석을 관광할 수 있다. 특히 사전 예약을 하면 독도 여행도 가능하다. 최소 출발 인원은 10명이며 6월까지 매일 출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