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때이른 무더위로 '입으면 시원한' 기능성 냉감 소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 토털 아이스룩_ 이민호

이에 아이더가 완벽한 여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토털 아이스룩'을 선보였다. 흡습속건 및 냉감 기능이 우수한 쿨링 소재 티셔츠와 아이스 팬츠, 통기성을 높인 워킹화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아이스티(ICE-T)와 아이스티 메탈(ICE-T METAL) 소재는 3D 냉감 기술 소재를 적용해 지속적이면서 강력한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 (자료출처:아이더) 마키아 테크 팬츠

아이더 ‘마키아 테크 팬츠’는 흡습속건과 냉감 기능이 탁월한 경량 팬츠다. 강력한 쿨링 효과를 주는 ‘아이스티 메탈(ICE-T METAL)’ 소재를 사용했다. 이 소재는 허벅지 뒷부분에 열 전도율이 낮은 티타늄 도트를 부착한 것이 특징이다. 신축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소재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팬츠 옆 라인에 벤틸레이션 기능을 더해 통기성을 높였다. 은은하고 깔끔한 색상으로 세련되고 젊은 감각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쿨 그레이 3종, 여성용은 블랙, 다크 베이지, 쿨 그레이 3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우노 라운드 티셔츠

아이더 '우노 라운드 티'는 3D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를 적용해 여름에 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다. 부드럽고 시원한 터치감이 특징인 소재로 땀과 수분에 반응해 냉감 효과를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어깨, 가슴, 등 땀이 많이 나는 신체부위에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게 입기 좋다. 모노톤 색상을 깔끔하게 배색했으며 감각적인 시즌 프린팅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색상은 남성용 화이트, 다크 블루 2종, 여성용은 화이트, 라이트 핑크, 레몬 3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드레인 워킹화

아이더 ‘드레인’은 가벼운 여름 워킹화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기 좋다. 전체적으로 내구성과 통기성이 좋은 에어 메쉬 원단을 사용했다. 중창에 배수 및 통풍 기능이 우수한 10개의 통기구 설계로 장시간 착화에도 쾌적하다. 밑창은 접지력과 미끄럼 방지가 탁월한 워터엑스 그립창을 사용했다. 끈 조절형이며 간결한 패턴과 밝은 컬러로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블루, 여성용은 레드 각 1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