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르게 일찍 시작된 무더위로 본격적인 여름 옷 준비가 한창이다. 이번 시즌은 디자인이 강조된 기존의 슈즈 스타일에서 벗어나 좀 더 편안하면서도 각선미를 살릴 수 있는 샌들이 대거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형태로 스타일과 라인을 동시에 살리는 썸머 샌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ㅇ  원피스 + 플랫폼 샌들

▲ 자료출처: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페세리코, 시스템, SJSJ, 스와치, 스코노, 칼린, 코인코즈

원피스가 잘 어울리는 여름, 원피스를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적극 활용하자. 다양한 디자인의 액세서리와 스타일링하면 매일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플랫폼 스타일의 슈즈는 신발 전체에 굽이 들어가 있어 장시간 신어도 발에 무리가 없으며, 다리를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간단한 소지품만 넣을 수 있는 미니백, 컬러감 있는 시계로 포인트를 주면 내추럴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걸리시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레이스 양말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ㅇ 와이드 팬츠 + 밴딩 샌들

▲ 자료출처: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SJSJ, 매종드맥긴, 빅터앤롤프 BY 시원아이웨어, 그랑드보떼, 타마, 스코노

최근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스타일의 스트랩 샌들은 스포티한 감성으로 제작되었으며, 캐주얼룩이나 페미닌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발등 전체를 덮는 X자 밴딩으로 장시간의 활동에도 착화감이 편안한 스트랩 샌들은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많은 이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비드한 의상부터 노멀한 스타일의 와이드 팬츠까지 캐주얼룩은 물론 오피스룩까지도 다양하게 연출해보자. 좀 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감 있는 클러치를 매치하면 위트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