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데일리 패션 연출을 돕는 ‘NB CRV 카모팩’을 발매했다.

CRV 카모팩은 세련된 카모플라쥬 패턴이 적용된 컬러 배색이 특징으로, 샌들, 티셔츠, 모자 등 여름철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구성해 센스 있는 여름 패션 연출을 도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를 조합해 여행 패션이나 특히 욜로족을 위한 캠핑룩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으며,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패키지이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NB CRV 카모팩’

먼저, 쿨한 여름 감성을 담아낸 카모 컬러로 업데이트된 ‘CRV 멀티 샌들’은 발을 안정적으로 지탱해주는 안전벨트 소재의 쓰리 스트랩과 경량화된 어퍼 안감을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특히 어퍼 안쪽에 냉감 소재를 적용하여 땀이 쉽게 마르고, 쿨링 효과로 인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뒤축 스트랩으로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취향에 맞춰 착용할 수 있다.

‘로고 그래픽 티셔츠’는 인디고 카모 패턴과 뉴발란스의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 핏의 제품이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및 통풍 기능이 우수한 소프트쿨 에브리데이 원단을 사용하여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심플한 컬러와 기본적인 스타일의 야구 모자 ‘로고 베이스볼 캡’은 어떠한 착용 방법에도 쉐입이 유지되며, 스트랩 조절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다. 모자의 내부 스웨트밴드에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쿨맥스 소재를 사용하여, 습도가 높은 장마철이나 바캉스 물놀이를 할 때도 유용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