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업그레이드된 니트 소재로 피팅감과 움직임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와프 니트 아이템을 런칭했다.

와프 니트는 심리스 기술을 적용하고 스트레치 기능으로 움직임이 많은 운동에도 몸을 편안하게 서포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와프 니트 컬렉션은 봉제 라인을 없애 몸에 부드럽고 편하게 밀착되는 심리스 기술을 적용하였다. 신체의 굴곡을 따라 완벽하게 맞춰지는 피팅감을 제공하고, 스트레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정적인 운동부터 동적이고 격한 운동을 할 때에도 편안하게 몸을 서포트 해준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아디다스 와프 니트 x 모델 칼리클로스

실제 운동을 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땀이 많이 배출되는 부분에 메쉬 패턴을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고, 적당한 압박을 더해 운동을 할 때도 멋진 실루엣과 핏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서포트 하게끔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운동을 즐기고 사랑하는 세계적인 톱모델 칼리 클로스(Karlie Kloss)는 “아디다스의 와프 니트는 운동효과, 아름다움, 편안함을 적절하게 블렌딩한 제품으로 강도가 센 운동을 할 때에도 몸을 단단하게 서포트 해 주는 느낌을 받았다” 며 “패션과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운동복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감각을 잃지 않는 와프 니트 컬렉션에 푹 빠졌고, 촬영장에 가고, 운동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 등 내 일상 생활 속에 늘 함께 하고 있다”고 전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아디다스 와프 니트 x 모델 칼리클로스

아디다스의 뮤즈로서 활약하고 있는 칼리 클로스는 오는 6월 24일(토) 한국을 방문한다. 25일(일)에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운동과 스타일을 사랑하는 여성 소비자 300명과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갖고, 그녀만의 독특한 트레이닝 프로그램과 마인드풀이팅(mindful eating)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6월 8일(목)부터 16일(금)까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와프 니트 컬렉션 중 1개를 구매한 소비자 대상 선착순 240명에게 25일(일)에 진행되는 칼리 클로스와 함께하는 이벤트 참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