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한 쿨비즈룩 '폴로 티셔츠 2종'을 아이더가 출시했다.

▲ (자료출처:아이더) 좌_ 머스티 폴로 티, 우_ 올린 폴로 티(여성용)

쿨비즈룩은 노타이, 노재킷과 반바지 등 가볍고 시원한 옷차림에 격식을 떨어뜨리지 않는 깔끔한 패션이다. 이제는 직장인의 여름 필수 패션이 된 쿨비즈룩이지만 매일 입을 때마다 고민이 되기 마련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폴로 티셔츠

아이더 ‘머스티 폴로 티’는 강력한 냉감 기능성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강조한 반팔 피케셔츠다. 통기성 좋은 메쉬 원단에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 아이스티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지속적인 쿨링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땀이 흘러도 옷이 몸에 붙지 않으며 항균 및 소취 기능이 탁월하다. 앞 단추 부분에 감각적인 솔리드 배색으로 고급스럽고 심플한 분위기가 특징. 남성용 제품으로 색상은 차콜, 네이비 2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폴로 티셔츠 2종

아이더 ‘올린 폴로 티’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결합돼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피케형 셔츠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며 구김에 강한 소재로 관리가 손쉽다. 암홀 부분에 메쉬 원단을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주며 깔끔해 보인다. 또한 항균과 소취 기능이 탁월한 데오드란트 기능을 적용해 더운 날씨에 장시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남성용은 오프 화이트, 블랙 2종이며, 여성용은 다크 네이비, 베이지, 크림슨 3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