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이 여름철 여성 골퍼들을 위해, 완벽한 스윙을 지원하는 ‘젤라또 시리즈’를 출시했다.

‘젤라또 시리즈’는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고 쫀득쫀득한 텍스처의 고기능성 소재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최상의 컨디션과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해 안정적인 스윙 자세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까스텔바쟉) 배선우 프로가 착용한 ‘젤라또 하이넥 슬리브리스’와 ‘립 배색 스포츠 팬츠’

까스텔바쟉은 KLPGA 배선우 프로선수와 미디어 프로 김도하의 ‘젤라또 시리즈’ 화보를 통해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함께 편안하고 활동적인 필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젤라또 하이넥 슬리브리스’는 목 부분을 감싸지만 소매가 없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가슴부분에 위치한 까스텔바쟉 로고 프린트와 암홀 배색 컬러가 포인트이다. 이탈리아 직수입의 고기능성 냉감소재를 사용해 한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효과로 뜨거운 햇빛을 차단하고, 흡한속건 기능으로 땀을 신속히 흡수하여 쾌적함을 제공한다. 특히 높은 신축성과 구김방지 기능으로 장시간의 야외 라운딩에서도 한결 같은 핏감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컬러는 블랙, 오렌지가 있다.

▲ (자료출처:까스텔바쟉) 김도하 프로가 착용한 ‘젤라또 하이넥 슬리브리스’와 ‘스포츠 쇼트 팬츠’

‘젤라또 시리즈’는 심플한 디자인의 기능성 팬츠와 매치하여, 미니멀 스포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립 배색 스포츠 팬츠’는 배색 컬러가 포인트이며, 절개라인 디자인으로 한층 더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를 준다. 발목을 덮는 기장으로 야외 환경에 대비하고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으며, 골프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다.

‘스포츠 쇼트 팬츠’는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활동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향균,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등 기능성이 강조된 제품이다. 다양한 티셔츠와 어울리는 베이직하지만 시크한 디자인으로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두 가지 팬츠 모두 컬러는 블랙, 화이트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