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가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타투이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스티그마의 아트디렉터 JAY FLOW와 콜라보 라인을 9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 한다.

▲ (자료출처:케이스위스) K-SWISS X STIGMA 콜라보

케이스위스와 스티그마의 콜라보 프로젝트는 ‘새로운 헤리티지의 시작, 아티스트의 감성을 새기다’라는 주제로, 1966년부터 이어져온 케이스위스의 50 여년간의 헤리티지 위에 아티스트 JAW FLOW 의 시그니처 그래피티 디자인이 새겨져 탄생 됐다. 특히, K-SWISS X STIGMA 콜라보 라인을 착용한 글로벌 모델들이 패션의 도시 뉴욕 뒷골목을 배경으로 틀에 박힌 형식에 얽매지 않으려는 당당한 표정과 제스쳐를 취하며 감도 있는 프로젝트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끈다.

▲ (자료출처:케이스위스) K-SWISS X STIGMA 콜라보

이번 콜라보 라인은 반팔티, 조거팬츠, 모자, 양말 등 총 10개 제품으로 구성 됐으며, 전체적으로 심플한 케이스위스 방패로고와 그래피티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스트릿아트가 어우러진 점이 특징이다.

총 2,000개의 한정 수량으로 무신사를 통해 단독 판매되며, 이를 통해 케이스위스는 기존 클래식한 감성과는 다소 다른 모습을 통해 최근 스트리트 패션에 열광하는 영타겟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