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일찍 찾아오면서 야외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도심 공원이나 휴양림에서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며 야외 캠핑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국내 캠핑인구 600만 시대에 접어들며 캠핑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가볍고 운반 및 수납이 편리한 캠핑용품을 챙겨 근교 캠핑장이나 공원 등 가까운 도심에서 캠핑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소풍이나 나들이 가듯 캠핑을 즐기는 ‘캠프닉’이나 낮 시간동안 캠핑을 나서는 ‘데이캠핑’등 신조어가 생겼을 정도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아웃도어 및 캠핑업계는 실용적인 기능과 함께 감각적 디자인을 앞세운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더에서 도심에서도 가볍고 부담없이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패밀리 캠핑용품 3종을 출시했다. 튼튼한 내구성은 기본, 손쉬운 설치와 다용도 활용 가능한 캠핑용품들로 '도심 속 힐링'에 초점이 맞춰진 올해 캠핑 트렌드에 발맞춘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아이더, 쉽고 간편하게 즐기는 패밀리 캠핑용품 출시

아이더 ‘카티즈 돔 텐트’는 다용도 활용이 가능한 4~5인용 멀티 돔 텐트다. 전면 메쉬 공간과 이너 텐트를 통해 플라이를 제거하면 그늘막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이 전후 출입구와 양측 면에 도어를 적용해 4면 모두 개방성이 좋고 탁월한 통풍성을 갖췄다. 텐트 상단 벤틸레이션 구조로 내외부 온도차를 줄여 결로 현상을 최소화했다. 깔끔한 크림 톤에 레드 배색이 더해져 감각적이다. 색상은 크림(Cream) 1종이다.

아이더 ‘카티즈 2IN1 텐트’는 설치와 변형이 손쉬운 3~4인용 자동 텐트다. 본체와 플라이 부분을 분리 사용 가능해 당일치기 캠핑이나 공원 나들이 활동용으로도 적절하다. 폴 고정 방식으로 캠핑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간결한 기능을 갖췄다. 독특한 인디언 패턴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색상은 카키(Khaki), 베이지(Beige)이다.

아이더 ‘렉타 타프 M3’는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탁월한 강도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그늘막이다. 폴대 하단 부분을 콘캡처리 해 지면 마찰 면을 넓혀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깔끔한 솔리드 디자인에 강렬한 레드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 색상은 살사(Salsa) 1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