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MERRELL)이 여름철을 맞아 남녀 썸머 샌들 ‘타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샌들로, 백스트랩 버클 및 슬라이드 총 2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 (자료출처:머렐) 라이프스타일 샌들 타운시리즈

아웃도어 브랜드답게 머렐에서 자체 개발한 기술력이 대거 적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발 중창에 머렐 에어쿠션을 적용, 보행 시 발생하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발의 피로도를 감소시킨다. 또한, 발바닥 모양대로 설계된 밑창에는 입체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엠-셀렉트 무브 기술이 적용돼 발바닥이 움직이는 대로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뒤틀림 방지에 효과적인 생크가 삽입되어 발이 좌우로 흔들리지 않게 유지시킨다. 엠-셀렉트 그립 기술이 적용된 아웃솔은 견고하게 설계돼 내마모성이 우수하며, 비가 많이 오는 장마철에도 최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 (자료출처:머렐) 라이프스타일 샌들 타운시리즈

이외에도 발에 땀이 차기 쉬운 여름철, 발 냄새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천연 박테리아를 이용함으로써 향균 및 향취 작용을 돕는 엠-셀렉트 프레쉬 기술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 제품군에 맞게 고급스러운 풀그레인 겉감과 코르키 풋베드를 적용해 멋스러움도 놓치지 않았다. 남성용은 브라운, 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여성용 백스트랩 샌들은 브라운, 블랙, 화이트, 핑크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슬라이드는 옐로우-그레이, 블루 총 2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