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의 ‘SIGNAL’ 일본어 버전이 공개 후 실시간·일간 현지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14일 0시 일본에서 선보인 ‘SIGNAL’ 일본어 버전은 공개 후 현지 라인뮤직 실시간차트 및 일간차트 1위에 오르며 28일 베스트앨범 발매와 함께 정식 데뷔를 앞둔 트와이스의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이어 같은 날 오전 4시에는 유튜브를 통해 쇼트 버전 뮤직비디오 ‘SIGNAL -Japanese ver.-‘을 공개했다. 트와이스의 정식 데뷔를 기다리는 현지 팬뿐만 아니라 일본의 각종 TV 방송 프로그램은 이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트와이스의 첫 일본어 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쏟아냈다.

▲ 자료출처: JYP엔터테인먼트

14일 후지TV의 유명 아침 정보 프로그램 ‘메자마시테레비’는 ‘SIGNAL’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주목할 부분은 `치리치리 포즈(찌릿찌릿 포즈)`로 `TT포즈`에 이어 새로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일본 데뷔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TV아사히의 ‘굿! 모닝’은 “트와이스의 첫 일본어 곡 뮤직비디오는 멤버별 초능력 콘셉트와 귀엽고 코믹한 스토리 그리고 사비 부분의 `치리치리포즈`가 필수 관전 포인트”라고 영상을 자세하게 다뤘다.

또한 NTV의 `ZIP!`와 TBS의 ‘하야도키’ 등에서도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SIGNAL’의 인상적인 포인트 안무에 높은 관심을 표했고 전작 ‘TT’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다는 소식도 전했다.

NTV `뉴스 제로`에서도 `SIGNAL`의 뮤비 촬영 현장을 다루면서 일본 데뷔를 앞둔 트와이스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일본 데뷔가 임박한 트와이스에 대한 현지 미디어들의 관심이 이처럼 뜨거운 가운데 트와이스는 28일 일본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를 발매한다.  이어 7월 2일 데뷔 쇼케이스로써는 이례적으로 1만명 규모의 아레나 공연장인 도쿄 체육관에서 쇼케이스 ‘TWICE DEBUT SHOWCASE Touchdown in JAPAN’을 개최하고 일본에서도 트와이스 열풍을 정조준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