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이 러닝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시한 여름 러닝 룩을 지원하는 ‘쿨 러닝 메이트’ 상품들을 선보였다.

쾌적한 러닝을 만드는 소재와 세련된 핏을 통해 건강한 여름 러닝을 돕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운 여름 날씨에도 러닝을 즐기는 인구의 증가와 이를 바탕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조명했다.

러닝용 의류는 격한 운동시에도 땀 배출 능력이 뛰어나고 체온을 일정하게 지켜줘야 한다. 특히 여름철 러닝 시 더운 야외에서 체력소모가 크기 때문에 가벼우면서도 불필요한 저항을 줄일 수 있는 러닝웨어가 필요하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다이나핏 브리즈(Breeze) 그래픽 티셔츠, 발토로(Baltoro) 러너 팬츠

다이나핏의 ‘브리즈(Breeze)‘ 그래픽 티셔츠는 고탄력 크레오라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활동성을 자랑한다. 빠른 땀 배출로 효율적인 러닝 퍼포먼스를 돕고, 속도감을 표현한 등판 그래픽 디자인을 통해 적당한 핏감으로 입을 수 있다.

‘발토로(Baltoro)‘ 티셔츠는 전체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하다. 가벼운 셔츠지만 등판 부분 타공 홀이 신속한 땀 배출과 원활한 통풍을 만들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느낌으로 달릴 수 있다. 가슴 부분 스노우 레오파드 로고와 사선형 패턴이 절제된 색감과 함께 세련된 핏을 연출, 주목받는 여름 러닝룩을 만든다.

함께 출시된 러너 팬츠는 러닝 또는 일상생활에서 착용 가능한 팬츠로, 웰딩 지퍼 디테일과 유선형 라인 디자인이 하체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무릎과 허리에 통풍을 위한 레이저컷을 적용해 하체의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켜 러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제품 하단에 다이나핏 로고를 재귀반사 패턴으로 표현해 향상된 가시성으로 안전한 야간 러닝을 지원한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다이나핏 다이나믹 브리저(Dynamic Breezer) 메쉬 자켓

여름철 같이 소나기가 이어지는 불규칙한 날씨에는 메쉬 재킷 등 가벼우면서도 시원한 통풍력이 있는 자켓을 활용하면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 효율적인 여름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다이나핏 ‘다이나믹 브리저(Dynamic Breezer)‘ 메쉬 자켓은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쾌적한 여름철 운동을 만든다. 소매와 옆구리 부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가벼운 무게감에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해졌으며 허리 실루엣을 잡아줘 체형을 보정하는 효과를 낸다.

러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신발이다. 특히 여름철 러닝 시 지면에 따른 충격과 높은 열기로 인해 안정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다이나핏 맥스 런(Max Run), 플라이트(Flight) 러닝화

다이나핏의 ‘맥스 런(Max Run)’은 높은 미드솔로 충격 흡수량을 높인, 쿠셔닝을 강화한 맥시멀 러닝화다. 표범의 발바닥에서 영감을 받아 발 허리부분을 평평하게 해 접지면적을 넓히고 내마모성이 높은 소재를 아웃솔에 적용해 러닝 안정성을 극대화 했다. 또한 갑피에 메쉬 소재를 적용, 뛰어난 통기성은 물론 디자인적으로도 한층 더 시원해 보이는 러닝 스타일을 완성한다.

10km이하를 달리는 러너에게는 ‘플라이트(Flight)’가 적합하다. 창 뒤꿈치를 원형으로 설계해 발꿈치 끝 착지를 유도, 지렛대 효과로 에너지 효율 증대와 발목 스트레스 감소를 실현해 안전한 여름 러닝을 지원한다. 규칙적으로 배열된 바닥 디자인이 발바닥에 접지력과 유연함을 제공하며, 자가드 소재의 사선형 무늬 패턴으로 스피드한 느낌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다이나핏 러닝 팔토시, 라이트웨이트 러닝 백팩

여름철에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질환과 열로 인한 신체 이상 발생 비율이 높아진다. 하지만 덥고, 자외선이 강렬한 날씨에도 운동을 포기할 수 없다면 몸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러닝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다이나핏의 러닝 팔 토시는 냉감소재 아쿠아 엑스(Aqua-X) 를 적용해 자외선 차단과 흡한속건 기능을 통해 팔이 타는 것을 방지하고 즉각적인 냉감효과로 시원한 여름 러닝을 지원한다.

초경량 소재를 사용한 ‘라이트웨이트(Light Weight)’ 러닝 백팩은 가벼운 무게감과 뛰어난 통기성이 특징. 특히 후면에 재귀반사 프린트를 적용해 야간 러닝 시 안전성을 높였다. 러닝 시 필요한 물, 비상식품 등 필수 도구를 챙길 수 있어 장시간 운동 시 활용하기 좋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