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캠핑 시즌을 맞아 늘어나는 캠프닉족들을 위한 ‘캠핑용품 3종’을 출시했다.

‘캠프닉’이란 캠핑(Camping)과 피크닉(Picnic)의 합성어로, 최소한의 장비만으로 더위를 피해 가까운 공원이나 근교 숲, 음악 페스티벌 등지에서 즐길 수 있는 가벼운 나들이형 캠핑을 뜻한다.

K2가 선보인 ‘캠핑용품 3종 세트’는 가볍게 떠나서 즐길 수 있도록 경량성과 휴대성을 갖춘 캠핑 제품이다. 원터치형으로 설치가 편리한 ‘4인용 원터치 레져 테이블’, 피크닉 매트와 좌식 테이블로 구성된 ‘페스티벌 피크닉 세트’, 등판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인 ‘컴포트 테이블 체어’로 구성되어 있다.

▲ (자료출처:k2) 캠프닉_4인용 원터치 레져 테이블

‘4인용 원터치 레져 테이블’은 상판을 반으로 접을 수 있는 2단 폴딩 형식의 테이블로 원터치 설치가 가능하며 수납시 부피를 줄일 수 있어 편의성을 최대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테이블 프레임은 3단으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아이들과 함께하는 캠프닉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프레임은 알루미늄 소재로 화기와 오염에 강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별도 수납가방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하다.

▲ (자료출처:k2) 캠프닉_페스티벌 피크닉 세트.

‘페스티벌 피크닉 세트’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폴딩 테이블과 피크닉 매트가 세트로 구성됐다.  휴대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로 간편하며, 페스티벌이나 가벼운 피크닉에 사용하기 좋다.

▲ (자료출처:k2) 캠프닉_컴포트 테이블 체어.

‘컴포트 테이블 체어’는 등판 뒤쪽에 메쉬 소재의 포켓을 달아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작게 만들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도가 높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