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는 무더운 기온에 이따금 내리는 소나기로 많은 분들이 평소 어떤 신발을 신어야 할 지 고민이 많아지면서, 물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쾌적하게 신기 좋은 아쿠아슈즈를 평상시 즐겨 신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아이더가 여름철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멀티 아쿠아슈즈 2종을 출시했다.

수륙양용 워터슈즈 제품으로 활동성을 높인 운동화 스타일과 발에 밀착해 신는 스킨슈즈형 2가지로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고 세련된 패션에도 제격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아쿠아슈즈 슈마하, 싱크로

아이더 ‘슈마하’는 탁월한 접지력과 배수 기능으로 여름 내내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아쿠아슈즈다. 계곡이나 바닷가 등 물기가 많은 지형에도 밀착력이 뛰어난 더블유엑스 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럼 없이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 가능하다. 측면에 배수구를 늘려 땀이나 물을 빠르게 배출하고 통기성과 건조 기능도 우수하다. 쿠셔닝이 좋은 중창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를 덜어주며 착탈화가 용이한 보아(BOA) 시스템을 탑재했다. 깔끔한 네이비 색상에 톤앤톤 배색으로 보기에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남녀 공용 제품이다.

아이더 ‘싱크로’는 발에 밀착해 신는 스킨슈즈형으로 여름철 워터스포츠나 워킹에 적합하다. 착용자의 발 사이즈에 맞춰 발등 조절이 가능한 밸크로 기능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바닥면과 측면에 배수 기능과 통기성을 높인 아쿠아 타입 창 구조를 적용해 시원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전체적으로 모노톤 색상이 조화를 이뤄 여름철 바캉스나 나들이 활동 시 세련된 스포티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남성용은 블랙, 그레이 총 2종이며 여성종은 블랙 1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