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르게 찾아온 본격적인 무더위 속 야외 활동이 많아진 요즘, 가벼운 옷차림에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하기란 쉽지 않다. 포기할 수 없는 스타일을 위해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쇼츠를 편안하게 스타일링에 활용해보자. 페미닌한 감성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쇼츠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한다.

 
 ㅇ 여성스러운 쇼츠 스타일링 

▲ 자료출처: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페세리코, 랩, 스와치, 겐조, 칼린, 에스제이에스제이

쇼츠를 사랑스럽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은 여성적인 디테일과 컬러감이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다. 언뜻 보면 스커트처럼 보이는 큐롯 팬츠나 패턴을 더한 쇼츠는 트렌디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여성미를 극대화 시킨다. 또한, 시선이 분산되어 상대적으로 다리가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포인트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이때 쇼츠와 다르게 상의는 심플하게 매치해 강렬한 컬러와 디자인이 중복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며, 여성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를 더 할 미니백과 시계 등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걸리쉬한 쇼츠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ㅇ 데님 쇼츠 스타일링​

▲ 자료출처: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겐조, 듀엘, 스와치, 캉골, 질스튜어트BY시원아이웨어, 시스템, 팔라, 스코노

쇼츠 본연의 매력을 즐기는 데는 캐주얼 한 무드만 한 게 없다.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데님 소재를 활용하자. 데님 쇼츠는 필수 아이템으로 꼽힐 만큼 활용도가 높으며, 다른 아이템들과 믹스 매치하기도 손쉽고 소재의 특성상 무더운 여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좀 더 쿨하게 즐기기 위해선 유니크한 패턴의 아이템과 함께 착용하면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페스티벌 룩이 완성된다. 해변에서는 비치웨어로 도심에서는 데이웨어로 다양한 룩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여기에 선글라스, 가방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청량감 넘치는 썸머 컬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