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태양아래 본격적인 방학 시즌을 맞아 일상을 떠나 많은 청춘들이 배낭여행을 계획한다.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사진을 찍거나 오래 걸어 다녀야 하기 때문에 활동성이 있으면서도 패셔너블한 슈즈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특히 여름에 많이 활용하는 샌들은 여행지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배낭 여행지에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켜줄 샌들 스타일링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ㅇ 남성 배낭 여행객을 위한 팁

▲ 자료출처: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헤지스, 지이크, 시스템옴므, 빅터앤롤프 BY 시원아이웨어, 스와치, 스코노

내추럴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연출하고 싶다면 린넨 셔츠를 선택하자. 가볍고 통기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구겨지는 듯한 소재의 특징 때문에 배낭여행 아이템으로 적격이다.
장소와 분위기에 따라 데님 소재나 컬러감 있는 쇼츠를 더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남성들에게도 샌들은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스트랩 샌들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으며, 장시간 활동에도 편안하며 엘라스틱 밴드로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전달해 여행지에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컬러감 있는 시계나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ㅇ 여성 배낭 여행객을 위한 팁

▲ 자료출처: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잇미샤, 시스템, 아이그너, 스코노, 질스튜어트 BY 시원아이웨어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키고 싶다면 롱 원피스나 점프 수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짐의 부피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하나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이 완성되는 실용적인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감각적으로 매치할 수 있는 스트랩 샌들뿐만 아니라 뮬 스타일의 슬립 샌들은 편안한 쿠션감과 신고 벗기 용이하다는 장점 때문에 여행지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다. 여기에 여권, 지갑, 화장품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미니 백을 매치하면 단조로운 스타일링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