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와 방학 시즌을 맞아 '아동 래쉬가드'가 부모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키즈 래쉬가드는 자외선이나 외부 마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체온 조절이 탁월해 각종 물놀이 활동은 물론 평소 야외활동에도 입는 등 활용범위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아이더가 아이들의 여름 필수 패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키즈 래쉬가드' 2종을 출시했다.

▲ (자료출처:아이더) 키즈래쉬가드_ '어썸 키즈 래쉬가드 세트', '럭키 키즈 래쉬가드 티', '럭키 키즈 래쉬가드 팬츠'

아이더 '어썸 키즈 래쉬가드 세트'는 우수한 흡습속건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의 물놀이 전후 체온 조절을 돕는 기능성 제품. 목을 덮는 하이넥 기장이며 자외선 차단 효과도 뛰어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준다. 상하의 세트 구성으로 코디 하기 쉽다. 여름 시즌 테마 그래픽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조화를 이뤄 쾌활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무릎 위로 오는 기장의 여아 전용 팬츠를 별도로 출시했다. 색상은 네이비, 화이트, 피치 3종이다.

아이더 '럭키 키즈 래쉬가드 티'는 신축성이 좋으며 속건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로 쾌적하고 편안하게 입기 좋다. 구김이 적고 내구성이 우수해 관리하기 손쉽다. 발랄한 네온 색상이 배색되었으며 아기자기한 별 모양 패턴이 돋보인다. 색상은 네이비, 그레이, 레몬 3종이다.

아이더 '럭키 키즈 래쉬가드 팬츠'는 가볍고 밀착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난 레깅스 바지다. 긴 기장으로 외부 마찰이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무릎 부분에 톡톡 튀는 별 모양 프린트를 포인트로 해 경쾌한 분위기를 살린 제품. 색상은 다크 네이비, 그레이, 블랙 3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