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장마철∙휴가철에 필수 아이템인 ‘아쿠아 샌들’을 경험할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에 관심을 갖고,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16일(일)까지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총 15명의 인원을 선정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 자유로운 주제로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8일(화)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시에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체험단 모집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 체험단 모집

이번에 진행하는 체험 상품은 레드페이스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루비콘 오토 맨 샌들’, ‘로체 샌들’, ‘라이트 캘리 우먼 샌들’로 체험단은 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은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해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루비콘 오토 맨 샌들’과 ‘로체 샌들’은 아웃솔 바닥에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적용해 신속한 배수성과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신발 앞부분에 토캡이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고, 끈조절 시스템이 간편한 장점이 있다. 또한, 발에 밀착되어 젖은 지면에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라이트 캘리 우먼 샌들’은 여성 캐주얼 라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또한 인젝션 파일론을 미드솔 전체에 사용하여 경량성과 쿠셔닝이 뛰어나며, 신발 앞부분은 토캡이 있어 발가락을 보호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