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을 시원한 한강에서 누워 노래듣고, 영화보며 여름을 즐겨보자.

서울시가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한강공원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공연, 영화, 전시를 소개했다. 

<여의도 물빛무대>에서는 매주 금·토 ‘누워서 보는 콘서트(눕콘)와 누워서 보는 영화(눕뭅)’가, <광진교 8번가>에서는 매주 금·토 ‘러블리 콘서트’, 매주 수‧목 ‘러블리 시네마’가 진행된다.

여의도 물빛무대 누워서 보는 콘서트<눕콘>에서는 ‘여름이야기’를 콘셉트로 매주 금·토 저녁 7시 30분부터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무료로 진행된다. 공연이 끝나면 8시 30분부터 누워서 보는 영화제<눕뭅>도 진행된다. 

 

▲ (자료출처:서울시) <광진교 8번가> 프러포즈 이벤트 / <광진교 8번가>

2017년 여의도 물빛무대 공연 콘셉트인 ‘눕콘’은 물빛무대 앞 둔치에 놓인 ‘빈백(몸의 움직임에 따라 자유롭게 형태가 변형되는 쿠션)’에 자유롭게 누워 공연을 즐기는 것이다. 7~8월에는 열대야를 극복하기 위해 누워서 보는 영화제<눕뭅>를 특별 진행한다.

물빛무대 공연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팁으로, 인근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먹을거리를 사와서, 무대 앞 빈백에 앉아 공연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한강 전망이 가장 탁월한 장소 중 하나인 광진교 8번가에서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전시, 공연 등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 (자료출처:서울시) <광진교 8번가> 프러포즈 이벤트 / <광진교 8번가>

7월 매주 금, 토요일에는 <러블리 콘서트>가 열린다. 낭만적인 음악선율과 로맨틱한 한강의 야경을 함께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7월 매주 수, 목요일 저녁 7시부터 <러블리 시네마>가 진행된다. 광진교 8번가에서 재미있는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영화데이트를 계획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이번 달부터 9월 12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색동문화예술원에서 특별 기획한 <김득신뎐> 공연이 열린다. 이 작품은 취업난 등으로 좌절과 실의에 빠진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우리의 춤과 소리 인형극이 어우러진 마당극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로맨틱한 광진교 8번가에서는 ‘프러포즈, 기념일, 공연, 전시’ 등을 위한 대관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8월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꿈꾼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보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