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텁지근하고 꿉꿉한 여름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어떤 옷을 입어야 할 지 고민이 많은데, 다양한 여름 날씨 환경에서도 쾌적하면서, 멋스러움을 지켜주는 실용성 높은 초경량 재킷이 인기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아이더 경량재킷

이에 아이더에서 여름철 실용성을 높인 초경량재킷 2종을 출시했다. 가벼운 착용감에 더운 땀과 열기를 빠르게 식혀주는 우수한 소재를 적용했으며, 다양한 상황에서 믹스매치 가능한 '올데이 재킷'으로 활용하기 좋은 여름 홑겹 재킷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기능성 경량재킷_ 이민호

아이더 ‘머스티 남성 재킷’은 우수한 통기성을 갖춘 경량 방풍 재킷으로 여름철 가볍게 입기 좋다. 부분적으로 타공 원단과 매쉬 소재를 하이브리드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후드내장형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깔끔한 절개 디테일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핏감 연출에 탁월하다. 또 심플한 모노톤 컬러로 비즈니스룩부터 캐주얼 패션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다. 색상은 차콜, 화이트 2종이다.

아이더 ‘메리엘 여성 재킷’은 신축성이 좋고 통기성이 강력한 여름 경량 재킷이다. 전면부와 후면부 전체적으로 우븐 메쉬 소재를 적용했으며 독특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며 흡습속건성이 좋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허리부분에 스트링이 내장돼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인다. 후드탈부착이 가능하며 군더더기 없는 모노톤 컬러로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룩으로 손색없다. 색상은 베이지, 화이트 2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