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휴가철을 맞아 여름 의류 전품목을 50% 할인 판매행사를 한다.

7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바람막이 재킷, 래시가드 등 이월 상품을 비롯하여 배낭, 스틱 등 다양한 용품까지 함께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루비콘 오토 맨 샌들 등 여름신발도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여름 휴가철 준비에 필요한 여름의류들이 50% 혜택 품목에 포함되어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여름아웃도어 상품전

특히, 레드페이스 소비자 체험단을 비롯하여 구매고객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는 ‘엘브루즈 라운드 하프 티셔츠’가 2만 9천원에 판매되어 재구매 의사를 타진해 온 고객들로부터 큰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엘브루즈 라운드 하프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를 사용해 흡습, 속건 및 착용감이 뛰어나 여름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슬림핏으로 몸에 딱 맞고 신축성이 있어 활동성이 좋다. 색상은 화이트/오렌지/블루/그린 4가지가 있으며, 뒷면에는 포인트 색상이 배색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계곡 트레킹, 해수욕 등 휴가 아이템으로 제격인 여름 신발들도 특별 가격에 고객들을 찾아온다. 랩터 하이브리드 슈즈, 루비콘 오토 맨 샌들 등 빠른 배수와 강한 내구성을 갖춘 여름 슈즈 신상품들이 5만 9천원~9만 8천원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