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폭염과 후텁지근한 날씨 때문에 낮 대신 저녁에 러닝을 즐기는 ‘올빼미 러닝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안전사고에 대비 해, 빛을 반사 시켜주는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는데, 컬럼비아가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프린트를 접목해 올빼미 러닝족에게 추천하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냉감 티셔츠 ‘러너 투 에비뉴 크루’ 남성용 연초록 컬러(좌), 남색 컬러(우)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인 ‘러너 투 에비뉴 크루’ 티셔츠는 찰랑찰랑한 냉감 소재를 사용해 입는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컬럼비아의 독자적 기술 ‘옴니위크(Omni-Wick)’를 적용해 몸에서 배출된 땀을 빠르게 흡수, 증발시켜 쾌적한 습도를 유지시켜준다. 가볍고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러닝처럼 역동적인 활동에도 편안히 입을 수 있으며 땀 배출이 많은 겨드랑이 부위에는 냄새를 방지해주는 데오도란트 테이프를 적용했다. 특히 등판의 3M 리플렉티브 프린트로 야간 러닝 시 안전성을 높여준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티셔츠 ‘유레이 런 크루’ 여성용

파스텔 톤의 컬러가 예쁜 컬럼비아 ‘유레이 런 크루’ 여성용 티셔츠는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움직임이 격렬한 러닝 시 입기 좋다. 밑단의 길이감이 달라 레깅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러닝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은 물론 등판의 3M 리플렉티브 프린트 포인트로 안전성도 놓치지 않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