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냉감 효과가 뛰어난 여름 아웃도어 의류 전 품목을 최대 67%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전국 트렉스타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시된다. 

할인 제품으로는 2017년 S/S 신상품인 기능성 집업 티셔츠 ‘리폴리’와 완판(90%)에 가까운 판매율을 자랑하는 ‘데르스 팬츠’와 ‘페모스 팬츠’, 메시 원단을 사용한 초경량 재킷 ‘모비크’ 등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의류가 포함돼 있다.

▲ (자료출처:트렉스타) 여름 아웃도어 의류 ‘최대 67%’ 할인

특히, 아웃도어 집업 티셔츠 리폴리는 통풍이 잘 되는 리넨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 더위에도 쉽게 땀이 차지 않고, 리넨 소재 특유의 시원한 촉감으로 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리폴리는 내구성이 좋은 폴리에스테르 소재와 혼방하여 세탁이 어렵고 구김이 쉽게 가는 리넨 소재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가슴 부분의 네이비 배색 포켓 디테일로 맵시를 살렸다.

이와 함께 트렉스타의 여름 인기상품인 데르스 팬츠와 페모스 팬츠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각각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데르스 팬츠는 허벅지 부분의 타공 펀칭을 통해 통기성을 살려 오래 입어도 편안하며, 나일론 스판 소재를 사용한 페모스 팬츠는 7부 팬츠 형태로 활동성을 살려 여름철 아웃도어에 안성맞춤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