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가 브랜드 모델인 워너원(Wanna One) 11인의 FW 화보가 담긴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8.3일부터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케이스위스 제품을 구매하는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 워너원 멤버 총 11인의 친필사인이 담긴 한정판 브로마이드를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 (자료출처:케이스위스) 워너원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포스터

브로마이드는 워너원 전 멤버의 친필사인이 새겨져 있으며, 케이스위스의 FW 트레이닝웨어, 다운재킷을 각각의 매력으로 스타일링한 화보형식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케이스위스 워너원 선예약 판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선판매 제품은 워너원이 착용한 맨투맨 티셔츠와 가을-겨울 져지세트로, 3일부터 20일까지 케이스위스 전 매장에서 예약 시,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은 선예약 한 매장에서 오는 9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수령 가능하며, 수령 당일 ‘One Celebration Day’ 콘셉트로 촬영한 케이스위스와 워너원의 화보가 담긴 미니북을 증정한다.

▲ (자료출처:케이스위스) 워너원 맨투맨 선예약 판매 이벤트 포스터

한편, 케이스위스는 워너원 여름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도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펼친다. 케이스위스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워너원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뒤, 댓글로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케이스위스 FW 운동화 신제품을 비롯한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16일 발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