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2017 FW시즌을 앞두고 전속모델 박신혜, 지수와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 (자료출처:밀레) 2017_FW_밀레_화보 비하인드_ 박신혜.

박신혜와 지수가 함께한 이번 화보의 비하인드컷 통해 기능적인 요소가 탄탄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밀레의 2017 FW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 (자료출처:밀레) 2017_FW_밀레_화보 비하인드_ 지수

밀레는 최근 4년 연속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박신혜와 지수를 새로운 남성 모델로 선정하여,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F/W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박신혜와 지수는 이번 화보를 통해 기능적인 요소를 탄탄하게 갖추면서 일상에서는 물론이고 직장 출퇴근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제시한다.

▲ (자료출처:밀레) 2017_FW_밀레_화보 비하인드_ 박신혜&지수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신혜는 롱 다운 재킷 스타일의 벤치파카에서부터 허리선을 강조해 날씬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스타일의 다운 재킷으로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여성 애슬레저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지수는 평소 남다른 사복 센스를 보여온 만큼 도회적인 디자인의 야상형 다운 재킷을 비롯해 젊은층에 인기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벤치파카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박신혜와 지수가 화보 속에서 착용한 제품은 밀레가 다가올 F/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운 재킷 컬렉션의 일부이며, 밀레는 이번 F/W 시즌 애슬레저 트렌드에 특화된 ‘RSC 라인’의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양화하고, 활용도와 세련된 디자인을 앞세운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