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경표가 드라마 '최강 배달꾼'을 통해 생애 첫 OST에 도전한다.

고경표가 부른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 OST `랄랄라`가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현재 고경표는 `최강 배달꾼`에서 5년 차 떠돌이 짜장면 배달부 최강수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나는 중. 그는 직접 OST 가창자로 나서면서 작품은 물론 극과 어우러진 음악에 진정성을 더할 계획이다.

▲ 자료출처: 이센트이엔티

고경표가 부른 `랄랄라`는 좋아하는 여자에게 고백하고 싶지만 너무 떨려서 매번 말 못하고 후회하는 마음을 담은 멜로디컬한 포크 곡이다. 고경표의 덤덤한 듯한 목소리와 달콤한 가사로 이단아(채수빈 분)를 향한 최강수의 마음을 표현하는 러브송이 완성됐다.

`최강 배달꾼` OST 제작사 이센트이엔티는 "고경표의 목소리에서 전달되는 감성과 진정성이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생애 첫 OST에 도전한 고경표의 `랄랄라`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2 드라마 `최강 배달꾼`은 흙수저 배달꾼들의 유쾌하면서도 고단한 성장기를 다룬 작품이다. 고경표를 비롯해 채수빈, 김선호, 고원희 등이 출연하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 방송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