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트와이스의 저력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CHEER UP’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하며, 트와이스는 K팝 여가수 중 최초로 2억뷰 돌파 뮤비를 2개 보유한 걸그룹이 됐다.

‘CHEER UP’ MV는 9일 오전 1시 기준 조회수 2억7842뷰를 넘어섰다. 2016년 4월 25일 공개된 `CHEER UP` MV는 지난해 11월 17일 1억뷰에 이어 이날 2억뷰를 돌파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지난 5월 26일 `TT` MV로 K팝 여가수 사상 최초로 2억뷰를 달성하며 넘버원 걸그룹으로서의 위용을 뽐낸 바 있다.

▲ 자료출처: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는 자신들의 기록을 스스로 경신하는 막강한 저력을 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로 각종 신기록, 대기록 수립을 예고하고 있다. 트와이스가 지난 5월 발표한 미니 4집 타이틀 곡 `SIGNAL’ MV는 현재 9089만뷰를 기록하며 1억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SIGNAL’ MV가 1억뷰 대열에 들어서면 트와이스는 그간 활동한 노래의 MV들로 유튜브 ‘5연속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하게 된다.

트와이스 열풍은 해외에서도 거세다. 지난 6월 28일 일본에서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를 발매하고 데뷔한 트와이스는 역주행 파워를 선보이며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사흘 연속 1위, 6월 월간차트 2위를 차지했다. 게다가 지난 8일에는 또다시 역주행으로 오리콘 차트 정상을 재탈환하고 앨범 출하량 26만장을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