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후텁지근한 열대야에 저녁 운동을 즐기는 인구가 많아지며, 어두운 밤 보행자, 차량 운전자의 눈에 띄도록 돕는 빛 반사 소재가 적용된 의류 및 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및 스포츠 업계에서는 재귀반사, 리플렉티브(reflective) 소재가 적용된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아이더에서 여름밤 열대야 운동족을 위한 '나이트 워킹룩'을 선보였다. 안전한 운동을 위한 '재귀반사' 기능과 통기성 및 흡습속건이 뛰어난 소재로 여름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나이트 워킹룩'

아이더 부레아 티셔츠는 강력한 냉감 소재에 빛 반사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반팔 라운드 티다. 부분적으로 적용된 리플렉티브 디테일로 야간 운동 시 안전하게 활동 가능하다. 아이더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 아이스티(ICE-T)를 적용해 지속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하며 흡습속건도 뛰어나다. 또한 통풍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와 데오드란트 디테일을 적용해 여름철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아이더 지온 남성 팬츠는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트레이닝 바지다. 탈부착 가능한 4부 팬츠와 레깅스 팬츠로 구성돼 4부 팬츠 단독으로 착용 가능하며 레깅스 팬츠와 동시에 레이어드 연출할 수 있다. 4부 팬츠는 웰딩 디테일과 벤틸레이션 기능이 적용돼 활동성을 강조했다. 레깅스 팬츠는 신축성이 좋고 포켓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 (자료출처:아이더) '나이트 워킹룩'

아이더 지온 여성 팬츠는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난 스커트 레깅스다. 레깅스 팬츠와 스커트가 부착된 제품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 시 부담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허리 부분에 메쉬 원단을 적용하고 스커트 하단에 타공 기술을 더하는 등 통기성을 강화한 디테일로 시원하고 감각적인 스포티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아이더 리토 다이나믹 베스트는 신축성이 좋은 경량 조끼다. 가벼우며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통기성을 강화하기 위해 등 부분에 벤틸레이션 소재를 사용해 한 여름에도 착용 가능하다. 후드 부착형 제품이며 스포티한 느낌의 절개 배색이 특징. 허리 부분에 메쉬 이밴드(E-Band)를 더해 땀 배출이 용이하면서 동시에 슬림핏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