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가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2017년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 (자료출처: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살비아 조이 백팩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2017년 슬로건인 ‘마이 백, 마이 모멘트(MY BAG, MY MOMENT)’를 테마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김지원은 특유의 애교 넘치는 모습 외에 고혹적인 표정과 감각적인 포즈를 선보여 현장 스텝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 (자료출처: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포르타 플라워 체인 숄더

공개된 화보 속 김지원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따뜻한 핑크 배경에 포근한 니트를 매치한 채 시선을 사로 잡는 눈빛 연기와 포즈를 선보였다. 화보 속 김지원이 착용한 핸드백 ‘포르타 플라워(PORTA FLOWER)’ 라인은 브랜드의 뮤즈 ‘조반나 공주’가 결혼식을 올린 성당의 아치를 모티브로 한 패턴과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트가 로맨틱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모마 사첼

이 날 공개된 다른 화보 속 김지원은 컷마다 색다른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카멜 컬러의 투피스와 코트를 매치한 화보에서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자스민(JASMIN) 사첼백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핑크 투피스에는 톤온톤으로 러블리한 핑크 컬러의 모마(MOMA)를 착용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 (자료출처: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자스민 사첼

한편, 김지원은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을 통해 생애 첫 사극에 도전한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