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8월 28일 열리는 US 오픈 테니스 대회를 앞두고 세계적인 팝뮤지션 퍼렐 윌리엄스와의 콜라보 라인 '아디다스 테니스 컬렉션 by 퍼렐 윌리엄스'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1970년대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의 클래식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원색과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조합, 도트와 핀 스트라이트 디자인을 적용하여 심플하지만 개성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트렌트를 테니스 라인에 적용하여 코트위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을 것으로 보인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뉴욕 컬러 블록 드레스&아디제로 우버소닉 3 PW.

지난해 US오픈 챔피언인 안젤리크 커버가 착용할 ‘뉴욕 컬러 블록 드레스’는 편안함과 통기성을 제공하는 ‘와프 니트 메시’ 소재가 적용되어 격렬한 경기 중에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목 칼라에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더한 ‘뉴욕 탱크’와 선명한 주름이 들어간 디자인의 ‘뉴욕 스커트’는 빈티지하면서도 아름다운 테니스룩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제품은 US 오픈에서 안젤리크 커버, 시모나 할렙, 엘레나 오스타펜코 선수 등이 세계적인 여자 선수들이 착용할 예정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아디다스 테니스 컬렉션 by 퍼렐 윌리엄스 테니스화 3종.

남자 선수들을 위한 ‘뉴욕 티’와 ‘뉴욕 컬러 블록 폴로&쇼츠’도 뛰어난 통풍성과 더불어 화려한 컬러 배색의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뉴욕 티’에는 목 라인에 짙은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폴로 티셔츠에는 독특한 ‘플랫 니트 리브’ 칼라를 적용해 클래식한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뛰어난 기능은 물론 깔끔한 디자인을 더한 이번 남성 제품은 도미니크 티엠과 조 윌프리드 송가, 토마스 베르디흐 선수가 입고 US오픈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의류 외에도 아디다스는 선수들이 코트 위에서 안정적인 움직임과 빠른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력이 집약된 테니스화도 출시했다. ‘아디제로 우버소닉 3 PW’ 여성용 테니스화는 최상의 편안함과 강화된 핏을 선사하는 무봉제 부티 구조로, 갑피에는 스트레치 메시 소재가 적용되어 쾌적한 상태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남자 선수들을 위한 ‘바리케이드 2017 PW’, ‘아디제로 우버소닉 2 PW’도 출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