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가 국내 최초 단일 품목 누적 판매 100만 켤레를 달성한 코브라 시리즈 신제품, 오리지널 트레킹화 ‘코브라 930 GTX’를 출시한다.

트렉스타의 시그니처 제품인 ‘코브라’ 시리즈는 신발 옆면에 보아 레이싱(BOA Lacing) 다이얼을 접목해 쉽고 빠른 착화를 도와주며, 코브라가 발을 감싼 듯 발목까지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고기능성 트레킹화 라인이다. 코브라 시리즈는 지난 2013년, 국내 최초 단일 품목 누적 판매 100만 켤레를 달성하며 트렉스타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 (자료출처:트렉스타) 오리지널 트레킹화 ‘코브라 930 GTX’

신제품 코브라 930 GTX는 코브라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운 335g의 초경량 트레킹화로 장시간 산행 시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전작보다 내구성이 한층 더 보강된 신발 측면은 강한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고 갑피의 손상도 최소화시킨다.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코브라 930 GTX는 악천후에도 발이 젖지 않게 도와주는 것은 물론 향균 및 소취 기능이 탁월한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중창)을 적용해 늘 쾌적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미드솔(신발 중간 창) 측면에는 충격 흡수와 뒤틀림 방지가 탁월한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소재를 삽입해 거친 산악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인 워킹을 돕는다. 밑창(아웃솔)은 세계 2위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트렉스타의 신발창 브랜드 하이퍼그립(Hypergrip)을 사용해 접지력까지 높였다.

코브라 930 GTX는 남성용 네이비와 잉크블랙, 여성용 버건디 색상으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