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개구리 캐릭터 커밋과 손잡고,  ‘커밋 콜라보 백팩’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커밋(Kermit)은 미국 어린이 텔레비전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에 등장하는 개구리 인형으로, 스트릿 브랜드 슈프림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커밋 콜라보 백팩은 3D+ 백팩, 스프링 백팩과 같이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백팩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으며, 귀여운 커밋의 매력이 돋보이는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뉴발란스 커밋 콜라보 백팩

커밋 콜라보 백팩은 총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었으며, 네이버 스토어팜 내 뉴발란스 브랜드관을 통해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3D+ 백팩 스타일은 측면 지퍼 오픈 시 듀얼 사이즈로 확장되며,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동시에 숨어있는 커밋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재미를 더했다. 또한 카드나 지폐를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숄더 미니지갑과 내장형 신발주머니에도 커밋의 얼굴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전면 메쉬 포켓에는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펜슬 파우치가 포함되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으며, 깜찍한 커밋 클립이 부착되어있다.

스프링 백팩의 경우, 커밋의 대표적인 컬러 그린을 이용한 도트 패턴과 캐릭터 프린트의 조화로 아이템 특유의 발랄함을 강조했다. 심플한 실루엣에 캐릭터에 어울리는 컬러 디자인이 더해져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