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슈즈 스코노(SKONO)가 17 F/W 시즌을 맞이하여 ‘헤이(Hei)’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노르웨이어로 ‘안녕’이라는 뜻을 가진 스코노의 ‘헤이(Hei)’는 ‘헤이 무민(Hei Moomin)’, ‘헤이 유니벌스(Hei Universe)’ 그리고 ‘헤이 심플(Hei Simple)’로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 (자료출처:스코노) 스코노(SKONO), 신학기 시즌 맞아 헤이(Hei) 스니커즈 출시_ 모델 김소현

‘헤이 무민(Hei Moomin)’은 테니스화 스타일의 슈레이스 스니커즈에 무민 캐릭터가 포인트로 프린팅 되어 있는 SKONO X MOOMIN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핑크와 그레이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핑크는 여성 사이즈(220~250mm)로 그레이 컬러는 유니섹스 사이즈(220~270mm)로 만나볼 수 있다.

‘헤이 유니벌스(Hei Universe)’ 또한 테니스화 스타일 디자인에 로켓, 우주선 포인트가 컬러자수로 수 놓아진 제품으로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 모두 유니섹스 사이즈(220~270mm)로 출시된다.

‘헤이 심플(Hei Simple)’은 베이직한 슈레이스 스타일 디자인에 원톤 컬러감으로 심플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블랙 컬러제품과 힐탭 부분 투톤 컬러감이 재미를 더해주는 핑크 컬러가 함께 출시된다. 핑크는 여성 사이즈(220~250mm)로 블랙, 화이트 컬러는 유니섹스 사이즈(220~270mm)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코노는 새로운 시즌을 기념해 뮤즈 김소현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다가오는 9월 2일 고양 스타필드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