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90년대 테크니컬 룩의 혁신적인 스니커즈 이큅먼트 라인을 모던하고 심플하게 핵심만 담아낸 새로운 스타일의 2017 FW EQT 컬렉션을 출시한다.

불필요한 것을 배제하고 핵심만을 담는다는 모토에 따라 90년대 레트로를 가장 현대적으로 해석한 스타일이다. 디트로이트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 4인방과 함께한 이번 FW EQT 컬렉션에서는 EQT 스니커즈는 물론 삼선 로고와 EQT 고유의 컬러를 결합한 어패럴도 함께 출시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90년대 레트로의 귀환, EQT 컬렉션

EQT의 새로운 17 FW 컬렉션은 '핵심만을 모두 담은 것, 불필요한 것은 모두 배제한 것'을 모토로 하는 이큅먼트 라인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독일 베를린을 배경으로 90 년대 베를린의 문화 르네상스 시대를 표현한 SS 시즌에 이어, 이번 FW 컬렉션은 미국 디트로이트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디트로이트 대표 크리에이터 4명인 금속공예가 티프 매시(Tiff Massey), 뮤지션 제이 다니엘(Jay Daniel), 래퍼 대니 브라운(Danny Brown), 래퍼이자 가수 엔젤 헤이즈(Angel Haze)와 함께 90년대 EQT의 감성과 컬러를 빌려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다. 버려진 건물과 사용하지 않는 공간과 스트리트에서 새로운 문화 르네상스가 일어나고, 오직 필수적인 요소만으로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이 2017 FW EQT 컬렉션 스타일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EQT 레이싱 ADV.

EQT 레이싱 ADV 여성 스니커즈는 스트레치 니트 소재와 EVA 미드솔에 아디다스 시그니처 삼선 마크가 가장 큰 특징이다. 레이싱 93에서 영감을 얻은 신발끈 구조, 비대칭적인 신발혀와 같은 클래식한 EQT의 여러 디테일한 요소들을 강조하면서 아쿠아 컬러 포인트의 장점을 최대한 살렸다.

남성을 위한 미래 지향적인 EQT 서포트 93/17 모델은 메시 패널과 니트 구조의 어퍼, 뒤꿈치를 받쳐주는 부드러운 몰드 TPU피스와 뒤꿈치 캡 구조를 특징으로 한다. 특히 부스트 미드솔에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을 새겨 새로운 디자인 속에 살아 숨쉬는 헤리티지 디테일을 선사하며, 블랙과 화이트 컬러 대비는 EQT의 획기적인 현대 디자인 중 하나를 가장 심플하게 표현한 것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EQT 서포츠 93l17.

한편 스니커즈와 함께 EQT 본연의 컬러에 독특한 90년대 미적 요소를 결합하여 클래식한 스포츠 웨어를 선보인다. 여성 제품은 화이트, 헤더 그레이, EQT 그린과 같은 독특한 컬러에, 자수와 빛반사 프린트와 같은 디테일을 추가하여 EQT 스타일을 완성했다. 남성 제품은 EQT 그린 컬러에서 진한 EQT 블루 컬러로의 전환, EQT 삼선 그래픽 프린트와 컬러 블록 등을 박시한 스타일로 표현하여 보다 클래식 디자인을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