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와 모델 한성민이 윈터 커플룩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K2가 샤이니 민호와 함께 한 2017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 (자료출처:K2) 샤이니 민호 & 모델 한성민 윈터 커플 화보

K2는 이번 F/W시즌 화보를 통해 정통 아웃도어룩부터 스포티하고 모던한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Winter stops here’를 테마로 한 이번 화보에서 민호는 강렬한 눈빛과 절제된 표정으로 카리스마를 뽐냈으며, 신인 모델인 한성민과 데일리 커플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K2는 이번 F/W시즌 정통 아웃도어 제품군과 겨울 다운 제품군 등 제품별 타깃군 세분화를 통해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면서 다양한 연령대를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자료출처:K2) 샤이니 민호 & 모델 한성민 윈터 커플 화보

익스트림 라인(EXTREME LINE)은 고기능성 제품군인 알파인 라인을 새롭게 추가하여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줌과 동시에 전문성을 강조해나갈 계획이다. 방풍, 투습 등 아웃도어 제품이 갖춰야할 기능성 뿐만 아니라 소재의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 시즌의 경우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 다운 제품 뿐 아니라 데일리로 입기 좋은 야상 다운, 롱 다운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기존 핵심 타깃 뿐 아니라 1020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 (자료출처:K2) 샤이니 민호 & 모델 한성민 윈터 커플 화보

특히 다운 제품의 경우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다양한 컬러의 아웃도어 재킷군과는 다르게 블랙, 화이트, 네이비, 베이지 등 톤 다운된 컬러를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