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이 이번 17 F/W 시즌을 맞아 대세 배우 조인성을 모델로 선정해 하반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집중하고 브랜드 스펙트럼 확장에 나선다.

가을시즌부터 다이나핏 모델이 된 조인성은 다이나핏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다이나핏은 금년 2월 아시아에서는 세 번째로 한국시장에 진출한 독일 스포츠 브랜드로 지난 첫 시즌에는 MLB, NFL 공식 트레이너인 피트 보마리토와 함께 강한 퍼포먼스 이미지를 알리는데 주력해왔다. 하반기부터는 러닝과 트레이닝 라인을 중심으로 하이 퍼포먼스 의류에 집중해 왔던 것에서 대중적으로 확장, 기존 상급자 외에도 러닝∙트레이닝 초보자에게도 적합한 스포츠 라인을 강화해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전략이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이에 따라 다이나핏은 대중적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은 배우 조인성을 발탁해 하반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집중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다이나핏은 조인성이 배우로서 다양한 역할을 통해 다져 온 남성적이고 강렬하면서도 우수에 찬 그의 눈빛이 다이나핏의 로고이자 상징동물인 눈표범(Snow Leopard)의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가장 적합한 인물로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다이나핏은 조인성만의 감각적인 상황 표현과 스포츠가 가진 본질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F/W 시즌 광고와 화보를 통해서 다이나핏만의 강렬함과 동시에 스타일리쉬한 스포츠 웨어 감성을 전파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