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깃털처럼 가볍고 따뜻한 사파리 디자인의 '패트릭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트릭 다운재킷'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형 다운재킷으로 가격에 비해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착용감으로 젋은 층으로 소비자를 확대하기 위한 제품이다.

디자인과 실용성, 모자의 고급스러운 퍼까지 젊은 층을 사로 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다운재킷이 될 것으로 보인다. 

네파 패트릭 다운재킷은 가성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트렌디한 사파리 스타일에 가격 대비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갖춰 세련미를 더했으며, 경량성과 보온성 등 착용감까지 우수해 겨울철 일상 속에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 (자료출처:네파) 패트릭 다운재킷

캐주얼한 면터치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외관의 부드럽고 고급스런 터치감은 유지하고, 특히 착용시 경량성을 강화했다. 충전재로 프렌치 덕다운 소재를 사용하고, 칼라 부분에 하이로프트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후드 부분에 풍성한 라쿤 퍼 트리밍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앞 지퍼를 모두 채울 경우 뒷목부터 귀와 얼굴을 모두 감쌀 수 있도록 차별화된 후드 디테일을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가져와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사로잡았다. 후드와 후드 퍼 모두 탈부착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 (자료출처:네파) 패트릭 다운재킷

소매 부분에는 네파 특유의 나침반 와펜을 적용해 디자인적 차별화를 더했으며, 다용도 수납이 가능한 아웃포켓을 적용해 일상 속 소지품 수납과 편리성도 강화했다.

남성용은 박시한 스타일로, 여성용은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 다크베이지, 스톤, 브라운카키, 틸네이비, 여성용은 블랙, 다크베이지, 스톤, 인디고핑크, 레드 5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네파는 패트릭 다운재킷 출시와 함께 게임에 익숙한 젊은 세대를 겨냥한 이색 체험 프로모션인 ‘새로운 다운을 다운하라’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일까지 티저 영상을 감상하면 패트릭 다운재킷을 무료로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11일부터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활용한 출석체크 및 SNS 영상공유 이벤트, 매장 오프라인 이벤트 등 각종 마일리지와 네파 다운재킷을 제공하는 게임 컨셉의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