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가 가로수길 직영점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9월 9일(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모델 강철웅과 함께 ‘일일점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모델 강철웅과 함께하는 ‘일일점장 이벤트’

조각 같은 외모와 황금 비율로 가장 핫하게 주목 받고 있는 모델 강철웅은 이날 일일점장으로 변신하여 매장을 찾은 고객을 직접 응대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 5명을 추첨하여 패션 모델다운 뛰어난 감각으로 고른 컬럼비아 제품을 직접 선물한다.

이날 현장을 찾은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도 다양하다. 당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블랙 장미’와 ‘스카프’를, 구매 고객에 한해 ‘블랙 에코백’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며 SNS에 브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 게재 시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

최근 새롭게 오픈한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은,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매장으로 컬럼비아 글로벌 컬렉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국내 최초로 런칭하는 프리미엄 라인 컬럼비아 블랙라벨(Columbia Black Label) 컬렉션을 비롯해,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미국 ‘퍼시픽 노스웨스트’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영 어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PNW(Pacific Northwest)’ 만나볼 수 있다.

모델 강철웅과 함께 하는 일일점장 이벤트 내용은 컬럼비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