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가 추석을 맞아 신상 라이프스타일 다운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추석맞이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컬럼비아 전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벤치다운’을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백화점 매장에서는 남, 여 ‘경량다운’을 40% 할인가에, 대리점과 아울렛에서는 남성용 ‘사파리 헤비다운’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추석맞이 특가 이벤트 실시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의 모든 다운은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보온 기술력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 소재의 안감으로 제작됐다. 은색점 패턴을 통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기를 효과적으로 반사, 따뜻함을 유지해주는 기술로, 추운 날씨에서 야외활동을 할 때 체온 보호에 탁월하다.

‘벤치다운’은 동물을 학대하거나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넉넉한 기장으로, 거위솜털과 거위깃털을 90대 10으로 충전해 따뜻하면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다.

‘경량다운’은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재킷으로 멜란지 소재를 사용해 멋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용 ‘사파리 헤비다운’은 윈드 블록 소재를 더해 추운 겨울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