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게임을 컨셉으로 한 이색 체험 프로모션 '새로운 다운을 다운하라' 정식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과 함께 개그맨 장동민을 비롯, 뷰티 크리에이터 썸블리 등이 참여한 패트릭 다운 디지털 콘텐츠 '튜토리얼 대공개'를 선보였다.

'튜토리얼 대공개'는 게임 조작법을 설명해 주는 튜토리얼 형태를 차용해 네파 패트릭 다운재킷을 소개하는 4가지 영상으로 구성된 디지털 콘텐츠이다.

▲ (자료출처:네파) 패트릭 다운 디지털 콘텐츠 이미지.

개그맨 장동민, 뷰티 크리에이터 썸블리, 커플 크리에이터 최고기와 유깻잎 등이 각자의 개성에 따라 네파 패트릭 다운의 사용법을 1인 방송 형태로 구성, 재미와 정보를 모두 담은 컨텐츠 영상으로 구성했다.

특히, 대세 개그맨으로 활약하고 있는 장동민이 참여한 ‘갓동민의 패트릭’은 ‘치명적인 남자의 치명적인 패트릭’을 주제로 지난 11일 네파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장동민이 다소 황당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패트릭 다운의 장점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은, 그의 뻔뻔하면서도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실시간 네티즌들과 소통하며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 (자료출처:네파) 패트릭 다운 장동민 라이브 방송 캡쳐본.

이외에도 유머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개그맨들의 라이브방송(이하 개라방)’ 멤버들이 극한의 추위 속에서 게임을 통해 패트릭 다운의 따뜻함을 체험하는 ‘개그맨들의 패트릭’, 뷰티 크리에이터 썸블리가 패트릭 다운의 컬러에 따라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하는 ‘썸블리의 패트릭’, 커플 크리에이터 최고기와 유깻잎의 러블리한 커플 인터뷰와 뮤직비디오를 담은 ‘최고기&유깻잎의 패트릭’ 등 크리에이터들의 개성에 따른 다양한 컨셉의 영상들로 구성됐다.

패트릭 다운 디지털 콘텐츠는 네파 패트릭 다운 이벤트 마이크로 사이트와 네파몰, 네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