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접속하는 고객들을 위해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 디스플레이 크기에 따라 화면이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개편됐다.  

▲ (자료출처:밀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또한 작은 화면에서도 한 눈에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이미지 중심의 와이드형 화면으로 구성해 가시성을 높였고, 메뉴별 이동을 간소화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바로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으로의 연결성을 높여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에 주력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밀레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데렐라 파티 ▲블라인드 파티 ▲스웨그 파티 이벤트 총 3가지다. 먼저 ‘신데렐라 파티’ 이벤트는 매일 두 가지 상품을 90% 특가 판매하는 데다 1만원의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지며, ‘블라인드 파티’ 이벤트는 매일 15~17시 사이 한정된 시간 내 선착순 10명에게 FW시즌 신상품의 50%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스웨그 파티’ 이벤트는 이번 FW시즌 대표 벤치파카 상품인 ‘스웨그 다운’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상기 이벤트는 오는 14일(목)부터 28일(목)까지 약 2주간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진행되며,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