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패트릭 다운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컨셉 프로모션 '새로운 다운을 다운하라'의 이색 체험형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미션을 수행하듯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과제를 수행하면, 마일리지부터 기프티콘, 모바일 게임 아이템 증정 및 네파 다운재킷 또는 네파 할인 티켓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 (자료출처:네파) 패트릭 다운 이벤트 (패트릭 BIG 3 이벤트).

‘온, 오프라인 이벤트’와 ‘패트릭 스타일 대공개’ 두 가지로 진행되는 이번 빅 이벤트는 게임 속 미션을 수행하듯이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과제를 수행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적인 체험 이벤트다. 매일매일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장에서 이뤄지는 ‘매장방문 인증샷’, 온라인에서 쉽게 참여가 가능한 ‘튜토리얼 공유’와 ‘스타일 대공개’ 등 게임을 컨셉으로 간편하면서도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하고 출석을 인증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게임처럼 매일 접속할 때마다 새로운 혜택이 주어지고 누적 일수에 따라 패트릭 다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네파몰 마일리지부터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 게임 유저들을 위한 전용 마우스와 키보드, 모바일 게임인 ‘음양사’ 및 ‘반지’ 게임 아이템 등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10월 20일까지 총 40일간 진행된다.

▲ (자료출처:네파) 패트릭 다운 이벤트(패트릭 스타일 대공개).

‘매장방문 인증샷’은 네파 매장에 방문해 패트릭 다운 착장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하면 추첨을 통해 네파 패트릭 다운재킷(10명), 문화상품권 5000원권(2000명), 네파몰 1만 마일리지(매일 선착순 25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11월 9일까지 진행된다.

‘튜토리얼 공유’는 지난 12일 공개된 장동민을 비롯한 크리에이터들의 패트릭 다운 튜토리얼 영상을 감상하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네파 패트릭 다운재킷(10명), 문화상품권 5000원권(400명), 네파몰 1만 마일리지(매일 선착순 5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스타일 대공개’는 유명 인스타그래머들의 패트릭 다운에 대한 생생한 평가를 본 후 이벤트 창에 신상정보를 입력한 참가자 전원에게 네파 F/W 신제품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중 네파몰 회원에게는 11월 9일까지 매일 선착순 25명에 한해서 1만 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