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 촬영한 2017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레드페이스는 올해로 6년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정우성은 해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눈빛과 특유의 카리스마로 레드페이스의 가치인 아웃도어 정신을 풍부하게 표현해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가을겨울 시즌 화보_ 정우성

이번 시즌에는 활동성을 높인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신상품을 선보인다. 화보를 통해 ‘콘트라 스톤 등산화’, ‘콘트라 엑스 폴 마운트 재킷’, ‘라이트 그리드 멜란 구스 재킷’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한 신상품들을 엿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롱다운(벤치파카), 배낭, 안전화 등 상품군이 보강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시즌 신상품은 레드페이스의 헤리티지와 기술적 노하우를 반영해 세련된 정통 아웃도어 라인으로 구성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가을겨울 시즌 화보

또한, 이번 레드페이스의 여성 모델로 새롭게 발탁된 김하얀은 다양한 방송과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탤런트로, 정통 아웃도어의 브랜드 가치에 어울리는 건강미를 뽐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가을겨울 시즌 화보_ 정우성, 김하얀

레드페이스는 화보 공개와 동시에 메이킹필름을 공개해 화보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했다. 더불어 ‘2017 F/W 화보 메이킹필름 공유 이벤트’를 자사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영상을 감상하고, 댓글에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URL과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F/W 시즌 신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1일(목) ~ 10월 15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7일(화)에 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