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레와가 가을시즌을 맞아 바람막이 재킷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두 가지 스타일로 ‘3L 하프기장 재킷’과 ‘노마드 보머 재킷’이다. 심플한 스타일로 추석 황금 연휴에 가을 나들이에 입거나 추석 선물로도 좋다.

▲ (자료출처:살레와) 3L 하프기장 재킷

3L 하프기장 재킷은 방수,투습 기능을 갖춘 3Layer 소재를 사용한 홑겹 재킷으로 후드 일체형 트렌치 코트 디자인에 핫멜트 기법을 적용해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것이 특징이다. 전체 심실링 기법을 적용해 방수 및 투습 효과가 탁월해 가을철 갑자기 내리는 비에 대비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엉덩이를 덮는 여유있는 기장으로 다양한 코디에 적용할 수 있으며, 겨울철에도 경량패딩과 레이어드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남성용은 라이트 그레이와 블랙, 여성용은 블랙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35만원이다.

▲ (자료출처:살레와) 노마드 보머 재킷

노마드 보머 재킷은 고밀도 메모리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포근하며, 소매와 밑단에 밴딩을 적용해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또한, 몸판과 소매에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초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짧은 기장의 항공점퍼 디자인으로 제품 하단에 포켓을 더해 캐주얼함을 강조했으며 청바지, 슬렉스, 스커트 등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은 라이트 레드와 블랙, 여성용은 카키와 블랙 컬러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