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51년간 쌓아온 등산화 개발 노하우로 산업 안전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안전화 3종'을 출시한다.

안전 사고와 위험이 도사리는 산업현장에서 작업자의 발을 보호하기 위해 안전화를 착용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최근 안전화 시장은 연간 출고가 기준 1500억원 정도로 매출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안전화_정우성

안전화는 등산화와 비슷한 생김새를 지녔지만, 발을 보호하기 위한 특수 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이 때문에 기술력을 갖춘 브랜드만 진출하는 특별한 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안전화 기능성

레드페이스는 위험한 산업 현장에서도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하는 ‘가디언 미드 안전화’, ‘쉴드 미드 안전화’, ‘가디언 안전화’ 3종을 처음 선보였다. 안전화는 산업 현장에서 낙하하는 물체, 날카로운 물체 등으로 인한 부상의 위험으로부터 작업자의 발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레드페이스의 안전화는 발가락 부분에는 강철 토캡을 사용해 물체의 낙하로 인한 충격을 줄여 발을 보호한다. 특히, 고강도 아라미드 내답판을 사용해 산업현장의 못 등 날카로운 물체로부터 발바닥을 보호하며, 유연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미끄럼 방지가 되는 아웃솔을 사용해 접지력을 우수하며, 지퍼와 스냅을 적용해 작업장에서 신발 탈착이 편리하도록 디자인한 배려가 돋보인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가디언 미드 안전화/쉴드 미드 안전화/가디언 안전화

‘가디언 미드 안전화’와 ‘쉴드 미드 안전화’는 가죽소재의 남녀공용 미드컷 안전화로 발목까지 잡아줘 안정된 착화감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가디언 안전화’는 남녀공용 로우컷 등산화로 격식을 갖춘 복장을 착용해야 하는 작업 환경에서 착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출시하는 안전화 3종은 안전화의 기능성에 등산화의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하였으며, 안전화 출시기념으로 20% 세일 프로모션이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적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