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가 국내 최대 온라인 셀렉트숍 ‘무신사 스토어’에 공식 입점을 한다. 이번 무신사 스토어 공식 입점을 통해, 컬럼비아는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여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스토어는 20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최대 온라인 셀렉트숍으로, 다양한 스포츠,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판매 제품을 소개하는 매거진 기사, 화보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컬럼비아 ‘힌치브룩 블러프 다운 재킷’ (좌), ‘디어필드 포레스트 슬림 다운 재킷’ (우)

컬럼비아는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영 어반 라이프스타일 헤리티지 컬렉션 ‘PNW(Pacific Northwest)’ 라인과 일본의 유명 데님 스페셜리스트 Dr. Denim Honzawa와 협업한 액세서리, 신발 등을 선보인다. 또한, 마운틴 후드 다운 재킷 등 젊은 소비자 층을 공략한 제품을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무신사 스토어 입점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하는 ‘힌치브룩 블러프 다운 재킷’과 ‘디어필드 포레스트 슬림 다운 재킷’을 미리 주문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