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이 국내 스포츠웨어 최초로 고어텍스 쉐이크드라이(Goretex® Shakedry™) 기술을 적용한 초경량 ‘골드아이 고어자켓’을 출시했다.

골드아이 고어자켓은 영구 발수 처리가 된 독특한 겉감 표면과 함께 뛰어난 투습성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는 하이 테크 러닝 의류이다.

휴대가 간편하고 쾌적한 착용감, 뛰어난 야간 가시성으로 우천이나 야간, 바람 많은 악천후에도 편안한 러닝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골드아이 고어자켓

골드아이 고어자켓은 고어텍스 소재 중 경량성과 투습성이 가장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바람이 많거나 우천 러닝 시 가벼운 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물방울이 옷 표면을 통해 굴러 떨어지기 때문에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많은 비에도 자켓을 털면 원상태로 회복되며, 활동간 탁월한 투습 기능으로 러너들의 체온 유지에도 유리하다. 또한, 탈의 후에도 접으면 작은 공 크기로 하의 주머니에 보관할 수 있을 만큼 휴대성이 간편하다.

이와 함께 ‘골드아이 고어자켓’은 야간 러닝 활동 시에도 가시성 확보를 통해 안전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재귀반사 디테일을 전, 후면에 배치했다. 남성용, 여성용 모두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골드, 실버 컬러를 특유의 사선형 배치로 다이나핏만의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표현했다.

한편, 다이나핏은 ‘골드아이 고어자켓’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러닝활동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