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스포츠 롱다운 ‘NB 챌린지 다운’ 출시와 함께, ‘언더독, 새로운 시작’ 캠페인을 진행한다.

‘언더독, 새로운 시작’ 캠페인은 추운 겨울 날씨에도 멈추지 않고, 내일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각 분야의 언더독(Underdog)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TNT FC 소속 김병연 선수, 삼성생명 블루밍스 여자프로농구단 치어리더팀, 한림예고 러닝크루 등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는 언더독들의 도전 스토리를 오는 27일 공개할 예정이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NB 챌린지 다운 캠페인

NB 챌린지 다운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조한 스포티한 롱패딩 스타일로, 7525 발열 덕다운 충전재 사용으로 열 손실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체감 온도를 높여줍니다. 레트로 무드를 반영한 옆선 레터링 로고를 적용했고, 후드의 탈부착 부위가 가려지도록 하는 등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가 추가돼 세련된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이다.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몸판과 소매 사이와 하단 부분에는 폴리에스터 충전재를 배치했고, 팔의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입체 패턴으로 설계했다. 밑단 지퍼를 위로 올릴 수 있도록 해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활동하기 편리하며, 이너 포켓과 이어폰 홀을 통해 이어폰 사용 또한 용이하다. 이 밖에도 레트로 무드를 반영한 옆선 레터링 로고를 적용했고, 후드의 탈부착 부위가 가려지도록 하는 등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가 추가돼 세련된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이다.

NB 챌린지 다운은 블랙, 네이비, 화이트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한편, 영상 공개와 함께 뉴발란스 퍼포먼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27일부터 1주일간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NB 챌린지 다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