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와 슬림한 라인 설계로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다 잡은 여성용 경량 패딩 2종을 선보였다.

K2 여성용 경량 패딩 2종은 활동성이 좋은 짧은 기장의 경량 패딩과 작년에 이어 올해도 트렌드로 이어질 긴기장의 경량 패딩 두 가지로 구성됐다. 신축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무게는 가볍고 착용감이 우수해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을 줄여 스타일리시한 간절기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k2) 어벤츄린(AVENTURINE)_ 모델 수지

‘어벤츄린(AVENTURINE)’ 경량 패딩은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럽고 여성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헝가리 구스 충전재와 후드 일체형의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잘록한 허리 라인 설계와 중앙선을 기준으로 한 사선 퀼팅 디자인으로 더욱 슬림한 느낌을 선사하며 지퍼, 후드 부분에 배색 컬러의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멋을 더했다. 함께 출시된 ‘애거트(AGATE)’ 재킷과 레이어드해 입으면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골드, 아이보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 (자료출처:k2) 코어 라이트 긴기장 슬림 다운_ 모델 수지

‘코어 라이트 긴기장 슬림 다운’은 스트레치 경량 소재를 적용해 부피감은 줄이고 착용감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소프트 터치 소재와 구스 다운 100%를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여 매치하기 쉽고, 일상생활뿐 아니라 여행, 출장 등 다양한 상황에서 입기 좋다.

허리 부분 퀄팅 간격을 줄여 슬림한 라인을 연출해주며,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