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단풍산행 아이템으로 제격인 아웃도어 상품을 추천했다.

본격적인 단풍철을 맞아 단풍산행을 나서는 등산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내설악 산악구조대가 단풍철에 빈번하게 발생하는 산악사고 예방을 위한 가을산행 주의사항을 전했다.

내설악 산악구조대 임준호 등반대장은 “가을철에는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산행 시 체온 유지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며, 접지력이 뛰어난 등산화 착용으로 미끄러짐을 방지해 몸을 보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이에 레드페이스가  단풍산행에 제격인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 필수 아이템을 추천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엑스 폴 마운트 재킷

최근 낮 기온이 현저히 떨어져 아웃도어 활동 시 보온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가을 단풍산행 필수 아이템으로는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여주는 ‘콘트라 엑스 폴 마운트 재킷’을 추천한다.

‘콘트라 엑스 폴 마운트 재킷’은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 기능과 투습력이 뛰어나며, 우수한 방풍기능은 가을철 찬바람으로부터 체온유지를 돕는다. 단색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며, 입체 패턴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살렸다. 더불어 실용성을 높인 보조주머니와 필요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소매의 벨크로 조임 등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가을 고유의 컬러를 연상시키는 색상으로 남성용 레드,네이비와 여성용 레드, 브라운 등이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라이트 그리드 멜란 구스 재킷

‘라이트 그리드 멜란 구스 재킷’은 보온을 위해 배낭에 여벌 옷을 챙기거나 외투 안에 레이어드 해서 입기 좋은 실속 아이템이다. 경량제품으로 등반 시 땀에 젖지 않게 휴대가 용이하며, 특히 휴식 중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방풍 기능이 우수하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으며, 여성용은 허리라인이 잡혀있어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네이비, 카키, 브라운, 베이지, 올리브, 그레이와 여성용 블랙, 로얄, 브라운, 핑크, 아이보리 등이 있다.

그리고, 등산화로는 장기 산행 및 중거리 산행, 트레킹에 적합한 남녀 공용 미드컷 등산화인 ‘콘트라 트랙 미드 등산화’와 ‘콘트라 클리프 미드 등산화’를 추천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트랙 미드 등산화/ 콘트라 클리프 미드 등산화

이번에 출시한 미드컷 등산화 2종은 전문가용으로 손색 없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및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 쾌적감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국내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내구성과 접지력을 지닌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사용해 미끄러질 위험을 줄이고,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향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됐으며, 토캡 전면에 러버를 사용하여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콘트라 트랙 미드 등산화’는 오토 레이싱 시스템을 사용하여 장거리 산행 시 등산화 끈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고, 착용감을 높여 발을 편안하게 한다. 색상은 남녀공용인 브라운, 차콜과  여성용으로 버건디 컬러가 있다.

‘콘트라 클리프 미드 등산화’는 오래 신을수록 자연스러운 색감이 살아나는 누벅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3M 배색을 적용하여 야간 산행 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 레드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